ⓒ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의 무기 쇼케이스 영상이 공개됐다.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P의 거짓’ 무기 쇼케이스 영상은 7분 40초 가량의 분량으로, 무기의 손잡이와 날을 각각 분리 및 조립해 새로운 무기를 만들어내는 ‘P의 거짓’만의 독특한 '무기 조합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무용수의 곡도 날’, ‘겨울의 레이피어 날’, ‘샐러맨더 단도 날’ 등 7종의 특색 있는 외형의 날들과 ‘부스터 글레이브 자루’, ‘눈먼 자의 쌍날창 자루’, ‘기폭 곡괭이 자루’ 등 공격 모션 및 패턴에 영향을 주는 7종의 손잡이들을 이용한 주인공 P의 호쾌한 액션도 등장한다.

또 독창적인 무기들인 ‘인간성의 증거’, ‘우로보로스의 눈’, ‘아르크의 성검’ 등의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오는 19일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둔 ‘P의 거짓’은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로, 19세기 말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고전 ‘피노키오’를 잔혹동화로 각색한 독특한 세계관, 뛰어난 액션성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P의 거짓’DMS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을 각각 6만4800원과 7만4800원에 사전 예약 판매 중이다.

한편 ‘P의 거짓’은 지난 1일 애플 실리콘이 탑재된 애플 맥(Mac) 모델의 지원을 밝힌 바 있다. 애플 맥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는 스탠다드 에디션은 6만49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