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개발 라운드8 스튜디오)’이 신규 인게임 영상 ‘로렌치니 아케이드(Lorenzini Arcade)’를 공개했다.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약 7분 30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더욱 강화된 액션성과 타격감은 물론 ‘페이블 아츠’, ‘그라인더’ 등 P의 거짓의 핵심 전투 시스템을 살펴볼 수 있으며, 공포에 휩싸인 ‘로렌치니 아케이드’를 배경으로 다양한 몬스터 및 보스들의 등장도 보는 재미를 더한다.

영상에 등장하는 적들은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들로, 보스전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P의 거짓’ 특유의 잔혹함으로 긴장감을 고무시킨다. 영상의 컷이 변화할 때마다 달라지는 배경과 주인공 P의 의상과 무기를 살펴보는 재미도 선사한다.

‘P의 거짓’은 지난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3’에서 또다른 인게임 영상 ‘로사 이사벨 거리(Rosa Isabelle Street)’를 공개한 바 있다. 이 영상에서는 예술과 낭만이 넘치던 거리가 화염으로 뒤덮이고, 폐허가 된 건물 속에서 화려한 전투 플레이가 약 7분간 펼쳐진다. 주인공 P가 조력자와 함께 보스를 물리치는 모습 등을 통해 다채로운 전투 스타일을 선보였다.

‘P의 거짓’이 공개한 두 편의 인게임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P의 거짓’은 이탈리아의 유명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 동화로 재해석한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로, 오는 19일 플레이스테이션(PS) 4·5, 엑스박스 원(XBOX ONE),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그리고 PC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출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