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크래프톤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의 이벤트 매치를 실시한다.

‘스페셜 토너먼트’는 노브랜드 버거가 후원하는 ‘디펜스 더비’ 이벤트성 대회로, 게임 인플루언서들이 우승 상금 500만원을 두고 승부를 펼치게 된다.

대회는 베팅팀 따효니·인간젤리·던과 배틀팀 러너·철면수심·얍얍 두 팀으로 나눠 총 6경기로 진행된다. 경기마다 팀별 2명씩 출전해 경기별 개인 순위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 최종 누적 포인트가 높은 팀이 우승을 하게 된다. 대회는 파트너 인플루언서인 기무기훈과 최케빈의 해설로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디펜스 더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크래프톤은 대회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용자가 베팅팀과 배틀팀 중 승리 팀을 예측하는 이벤트를 대회 시작 전까지 진행한다. 크래프톤은 승부 예측에 성공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게임 재화 쿠폰을 증정한다.

플레이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펜스 더비’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는 인증 이벤트는 대회 종료 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생중계를 시청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디펜스 더비’ 스페셜 토너먼트 중계 채널에서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제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게임 재화 쿠폰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중계 채널에서 공개되는 제시어로 N행시를 짓는 이벤트를 열고, 재치 있는 N행시를 작성한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한편 ‘디펜스 더비’는 지난 16일 노브랜드 버거와 페퍼로니피자 치킨, 감자튀김, 크런치오징어, 브랜드 콜라, 게임 쿠폰으로 구성된 ‘디펜스 더비팩’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오고 있다. ‘디펜스 더비팩’은 오는 9월 20일까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