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가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P의 거짓’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스타필드 하남점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네오위즈는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P의 거짓’을 전시하고, 게임 데모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대를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현장에서 한국 한정판 ‘콜렉터즈에디션(Collector’s Edition)’ 실물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게임 속 ‘검은 토끼단’과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과 P의 거짓의 배경이 되는 크라트시를 연출한 전시존 등을 구현한다. 또 ‘스페셜 LP 코스터’를 증정하는 예약구매 인증과 SNS 인증샷 등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전개하며,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모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Lucky Draw)도 실시한다.

행사 둘째 날에는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반 동안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와 노창규 아트 디렉터의 사인회를 개최, ‘P의 거짓’을 기다리는 한국의 팬들과의 소통시간을 갖는다.

한편 네오위즈는 오는 17일부터 ‘P의 거짓’ 한국 패키지 예약 판매가 시작한다.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구성됐으며, 쓱닷컴, G마켓 등 온라인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