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모리셔스브라운-한국먼디파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모리셔스브라운-한국먼디파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모리셔스브라운이 한국먼디파마의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와 함께 오는 25일부터 '건강'이라는 공감대로 이너뷰티, 헬시플레저 해시태그 콜라보 이벤트를 전개한다.

모리셔스브라운은 칼슘과 마그네슘 등의 영양성분이 남아 있는 비정제원당과 신선한 우유를 사용해 소비자에게 건강한 밀크티를 제공해 오고 있다. 한국먼디파마는 1998년에 대한민국에 진출한 이래로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온 다국적 제약회사로 메디폼, 베타딘 브랜드를 비롯해 여성 건강과 관련해 일반의약품인 질염치료제 ‘지노베타딘’, 화장품 카테고리의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한국먼디파마의 ‘지노베타케어’는 프리바이오틱스, 식물 추출물 조합으로 냄새, 건조함, 자극 등의 불편감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1

콜라보 이벤트 키워드인 '이너뷰티'는 섭취를 통해 몸속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것을, '헬시플레저'는 건강도 편리하고 즐겁게 관리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두 키워드 모두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전 세대의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며 생성된 문화 트렌드다.

8월 25일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모리셔스브라운 밀크티를 구매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4개 #지노베타케어, #모리셔스브라운, #이너뷰티, #헬시플레저를 포함해 음료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모리셔스브라운 매장에서 이벤트 참여 인증 시 한국먼디파마에서 출시한 '지노베타케어' 1종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모리셔스브라운과 한국먼디파마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 오픈에 앞서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10월 방송을 앞둔 TVN '무인도의 디바' 촬영지인 모리셔스브라운 청라점에서 지노베타케어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종원 모리셔스브라운 대표이사는 "즐거운 건강 관리를 추구하는 문화를 모리셔스브라운 밀크티와 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케어’로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나타냈다.

한편 모리셔스브라운이 한국먼디파마는 이번 콜라보와 함께 지노베타케어 자사몰을 통한 특별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