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ZERO’, 인기 휴양지에 브랜드 체험 공간 열어 젊은 MZ세대와 접점 확대

뭄바이 애플 직영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웰푸드
뭄바이 애플 직영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웰푸드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뜨거운 열기가 넘치는 양양 서피비치에서 부담없는 ZERO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시원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젊은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입니다"(롯데웰푸드 관계자)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가 양양 서피비치에 브랜드 체험 공간 ‘점핑제로’를 연다. 7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브랜드 체험관은 맛있지만 부담없는 ZERO 디저트 체험과 서피비치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양양 서피비치는 MZ세대 사이에서 국내 서핑 명소로 떠오르면서 가장 인기있는 휴가지 중 하나로 각광받는 곳이다. 덕분에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좋아 다양한 브랜드들이 체험 공간이나 팝업스토어 등을 운영하기도 한다. 

‘점핑제로’ 체험 공간은 두 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맛있는 무설탕 디저트를 직접 먹어보고 재미있게 체험해볼 수 있는 ‘맛평가존’과 ‘점핑제로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맛평가존’에서는 최근 출시한 ZERO 브랜드 빙과인 ‘밀크 모나카’, ‘밀크 소프트콘’과 무설탕 과자류를 시식해볼 수 있다. 2층은 ZERO 디저트를 즐기며  서피비치에서의 추억이 담긴 인증샷을 남기는 ‘ZERO 카페’를 마련했다. 

1층의 ‘점핑제로 게임’은 ZERO 브랜드를 재미있게 즐기는 경험에 초점을 맞춘 체험형 이벤트다. 트램펄린 위에서 점프를 하며 설탕을 형상화한 공을 몸에서 털어내는 게임으로 ‘설탕 없이도 맛있는 디저트’란 경험을 재미있게 구현했다. 게임을 즐기고 미션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ZERO 디저트와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ZERO 브랜드 체험 공간의 자세한 운영 시간과 이벤트 참여 정보는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