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팝업스토어 ‘야놀자 홀리데이마켓’을 선보였다.

지난해 오프라인에서 야놀자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핑크홀리데이’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했던 야놀자는 오는 16일까지 서울 성동구 유핑(UPING) 성수, 18~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 ‘야놀자 홀리데이마켓’을 운영했다.

이번 ‘야놀자 홀리데이마켓’은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에 맞춰 야놀자만의 독보적인 해외여행 서비스와 가격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 인기 해외여행지를 테마로 한 이국적인 콘셉트로 조성됐다.

팝업스토어는 입장부터 퇴장까지 마치 해외여행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안내지를 비치한 환전소 테마 부스부터 베트남ㆍ태국ㆍ괌ㆍ일본 등 각양각색의 마켓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굿즈샵과 자판기, 계산대 콘셉트의 이벤트 부스까지 특색 있는 인테리어와 포토존으로 눈길을 끈다. 또 여행 고수 퀴즈를 풀어보는 키오스크, 인기 해외여행지를 테마로 한 사진 인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키즈 게임존을 추가로 선보이고, 어린이 여권 만들기와 솜사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야놀자만의 압도적 혜택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된다. 100% 당첨 럭키드로우 스크래치 쿠폰 응모 시 1등 오사카 왕복항공권, 2등 테마파크 이용권을 비롯해 야놀자 쿠폰,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며, 이외에도 방문객들에게 해외 숙박 12%ㆍ국내 숙박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문혜욱 야놀자 브랜드경험디자인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마치 해외여행을 즐기는 듯한 느낌과 함께 올 여름 야놀자가 선보이는 해외여행 서비스와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야놀자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하고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