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선영기자] 바닐라코(BANILA CO)가 11월 30일까지 주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B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바닐라코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사이 단계인 ‘베이스 메이크업’ 관련 아이템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K-뷰티 브랜드다. 바닐라코가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분야는 10여년 전 전세계에 ‘K-뷰티’를 널리 알린 핵심적인 카테고리다.해외 시장에서 ‘K-뷰티’는 촉촉하고 매끈한 ‘생얼 메이크업’을 연상시킬 정도로 한국의 베이스 메이
[데일리포스트=황선영기자] 아모레퍼시픽이 2018년 45주 차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시상식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매경미디어센터에서 열렸다. 조선 세종대왕 시대의 대표 과학자 장영실의 이름을 딴 ‘IR52 장영실상’은 한국의 과학기술개발 풍토 조성과 기술 개발 촉진이 목표다. 1991년 제정돼 국내 기업과 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우수 신기술 제품, 기술혁신 성과가 우수한 조직을 선정해 매주 포상하고 있다.이번에 장영실상을 받은 아모레퍼시픽의 ‘세라마이드 고함유 라멜라 제형 안정화 크림’은 화장품 업계 최초로 풀라멜라 기술
박진영 협회장 “회원사 매출과 수출 위해 최선 다할 것”[데일리포스트=황선영 기자] 최근 경색된 중국 뷰티 시장 진출을 위한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판로 개척을 위한 다양한 제안들이 요구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가 최근 개최한 ‘중국 집중 컨퍼런스’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이하 화수협)은 지난 20일 개최한 컨퍼런스에 회원사 150명이 참석해 현직 CEO들의 중국 진출 경험담을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날 세미나에 앞서 화수협은 중국 위생허가 인증대행기관인 CCIC코리아와 코스라피드, 상하이
[데일리포스트=황선영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미래의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인 ‘뷰티즌 클럽’을 모집한다.‘뷰티즌 클럽’이란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나만의 뷰티 영상 콘텐츠로 세상과 소통하는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2개월간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에 필요한 메이크업 노하우, 영상 촬영, 기획, 편집, 디자인, 채널 브랜딩 등에 대한 체계적 교육을 받고 이후 8개월 동안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게 된다. 교육 및 양성에는 국내 뷰티/패션 MCN(다중 채
인도 자무이 소녀들의 따뜻한 망고 크리스마스를 기원하는 한정판 제품 선보여[데일리포스트=황선영기자] 발아 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렛츠 러브(Let’s Love) 캠페인을 맞이하여 ‘2018 망고 버터 컴포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올해로 6년째 진행되는 렛츠 러브 캠페인을 통해 제품 수익금 중 일부가 인도 자무이 마을에 망고 묘목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망고 불꽃놀이’를 테마로 하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인도 자무이 소녀, 망고 열매와 나무, 꽃 등을 인도 전통 문양으로 형상화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데일리포스트=황선영기자]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각 업계에서는 ‘수능 마케팅’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에뛰드하우스에서는 11월 15일부터 11월 22일까지 단 8일간, 그 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메이크업 라인 전 품목 30% 할인은 물론 추워진 날씨 속에서 수능을 준비하며 지친 수험생들의 피부를 달래줄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수분 가득 콜라겐 라인’과 ‘순정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데일리포스트=황선영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어디에나 쉽게 슥슥 그려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플레이 101 펜슬’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플레이 101 펜슬’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다채로운 메이크업이 가능해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하는 ‘NEW 플레이 101 펜슬’은 기존 사용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원 터치만으로도 번짐 없이 부드럽게 발색되어 더욱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펜슬 타입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데일리포스트=황선영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제1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해 ‘아시안 뷰티를 선도하는 혁신’이라는 주제의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11월 5일부터 10일까지 상하이 국가전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제1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IIE)"는 중국 상무부와 상하이 정부 주최로 개최되는 대형 국제 박람회다. 중국의 개혁개방 40주년을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130개국 3,000여 개 기업과 약 15만 명의 바이어가 참여할 예정이다.이번 박람회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중국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설화
메이드 인 저먼 대신 K-뷰티 선택한 독일인[데일리포스트=카이야 박 기자] “매일 규칙적으로 한국의 마스크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의 피부를 더 아름답게 가꿔주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저는 스킨푸드의 블랙 슈가 마스크 팬이며 토니모리의 에그 포어 역시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직장인 엠마 뮬러)에스테틱의 강국이라고 자부하고 있는 독일이 거세게 불어오는 K-뷰티의 뜨거운 열풍에 들썩거리고 있다. 과거 에스테틱에 있어 ‘made in Germany’을 강조하고 나섰던 독일 에스테틱 시장은 마치 쓰나미처럼 밀려오는 K-뷰티 열기를 견
[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사진 속 입술 컬러를 분석해 비슷한 컬러 제품을 추천하는 인공지능 기반 ‘컬러 피킹 챗봇’ 서비스를 오픈한다.컬러피킹 챗봇 서비스는 평소 모바일에 저장해 둔 드라마나 화보의 립 컬러 사진을 페이스북 메신저 채팅창에 전송하면 컬러 인공지능이 단 몇 초만에 에뛰드하우스의 립 제품 중 가장 유사한 컬러 제품을 3가지까지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최첨단 서비스다.소비자들은 에뛰드 페이스북 메신저 채팅창에 알고 싶은 립 컬러 사진을 전송하면 유사한 에뛰드하우스의 립 컬러를 제안
[데일리포스트=앤드리아 리 기자] 프랑스 뷰티 전문 매거진 마리 클레르는 얼굴 피부는 K-뷰티를 통해 입증됐다고 전했다.글로우 레시피 공동 설립자 크리스틴 장은 “한국 스킨케어 방법인 얼굴을 두드리는 행위는 보다 수분을 효율적으로 얼굴에 흡수시키며 클렌징 후 건설피부를 개선을 도와준다”면서 “기초스킨케어 단계에서 계속 두드리면 미세하게 얼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 피부를 튼튼하게 유지하고 생동감을 준다”고 말했다.이 매체는 보습제를 이용해 손가락 끝으로 얼굴 피부를 위쪽으로 마사지 하듯 원을 그리면서 얼굴 전체를 두드리면 효과를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