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현주 기자] 식품전문기업 농심그룹이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9개월간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좋은 물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농심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어린이들이 마시는 물 속 다양한 건강 성분을 배우는 한편,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을 들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좋은 물 마시기 캠페인은 서울 지역 18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문 워터소믈리에가 강사로 참여한다. 첫 수업은 최근 서울 송파구 중대초등학교에서 진행됐다.


농심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먹는 물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동시에 ‘블라인드 테스트’ 등 학생들이 보다 재미있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농심은 백산수를 포함해 에비앙, 페리에 등 국내·외 다양한 생수와 탄산수를 학생들이 직접 맛을 보며 자신에게 가장 맛있고 알맞은 물을 찾아볼 수 있게 했다.


한편, 농심 백두산 백산수는 지난해 학계 연구결과 국내·외 생수 브랜드 가운데 최고 수준의 미네랄 함량과 물맛을 자랑한다고 밝혀졌으며 이러한 소비자 입소문을 바탕으로 지난해 11월, 출시 2년 만에 생수시장 2위에 올라 현재까지 인기를 누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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