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송협 기자] 현대산업개발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을 선포했다.

현대산업개발은 29일 그룹(HDC그룹) 슬로건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 브랜드(아이파크)슬로건 ‘Imagine'을 발표했다.

이번에 새로운 슬로건과 디자인을 발표한 현대산업개발은 순차적으로 계열사에 적용하고 그룹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반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새로 선포된 그룹 슬로건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은 고객에게 지속가능한 신뢰를 제공하고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함께 소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아울러 브랜드 슬로건 ‘Imagine'은 고객의 삶에 한층 더 높은 차원의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바램을 강조했다.

새로운 슬로건은 외부 공개에 앞서 지난 24일 그룹사 임직원들에게 공개됐다. 정몽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과거 성장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를 준비하자. 미래산업변화에 맞서 철저한 실행, 끊임없는 변화, 우리만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HDC만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고 역설했다.

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976년 3월25일 설립된 주택건설 전문업체인 한국도시개발과 1977년10월14일 설립된 국내외 토목, 플랜트 건설업체인 한라건설이 1986년 11월29일 합병돼 탄생됐다. 현산은 총 29개 계열사를 보유한 종합 부동산 인프라 그룹으로 성장했다.

이 회사는 그동안 국내 주택문화 역사를 선도했으며 서울 강남의 대표적인 압구정 혀대아파트 건립을 시작으로 지난 40년간 40만 가구를 공급, 국민 주거생활 안정과 주거문화 개선에 기여했다.

현재 현대산업갭라은 영업실적과 재무건전성에서 업계 최고 수준을 기록중인데 올해 3분기까지 누적 연결실적 기준 11.5%대 영업이익률을 기록했고 총 차입금보다 보유 현금과 현금성 자산률이 높아 무차입경영상태로 우수 재무건전성을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