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정우 기자] 28일 서울 중구 다동 소재 한국씨티은행 본점 영업부에서 ‘모바일 도우미’가 한 고객에게 씨티은행 모바일 뱅킹 앱 이용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씨티은행 모바일 도우미는 은행 방문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쉽게 씨티모바일 뱅킹 앱이나 셀프서비스로 상품정보 검색 및 신청이 가능한 워크벤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법을 안내하는 역할을 한다.

현재 한국씨티은행 본점 영업부, 서교동지점, 역삼동지점, 미아동지점, 부산서면지점, 동래지점, 대구지점, 창원지점, 울산지점, 광주지점 등 전국 10개 지점에서 모바일 도우미를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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