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0억 골드의 행운’…‘한게임포커 클래식’ 원스토어 오픈 이벤트 펼쳐
‘최대 300억 골드의 행운’…‘한게임포커 클래식’ 원스토어 오픈 이벤트 펼쳐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0.0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N 제공)
(사진=NHN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NHN이 ‘한게임포커 클래식’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어서와, 클래식은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출시 20주년을 앞둔 한게임의 대표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의 모바일 버전으로 지난달 19일 원스토어에서 정식 오픈했다.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한 ‘어서와, 클래식은 처음이지?!’ 이벤트는 각각의 미션을 달성하면 100% 보상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앱 설치 후 클래식에서 1판 이상 플레이 시, 포커머니 1억 골드를 지급하고, 상점에서 1만원이상 첫 구매 시 모든 이용자에게 역시 1억 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1000판 이상 게임 플레이 하게 되면, 인기 아이템인 ‘행운의 가위바위보’를 받을 수 있으며, 이 아이템을 통해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되면 확률에 따라 최대 300억 골드의 행운을 만날 수 있다.

NHN 관계자는 “그 동안 ‘한게임포커’를 사랑해주신 이용자분들께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출시하게 됐다”며 “여러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수렴, ‘7포커’에 이어 ‘로우바둑이’ 등 여러 방식의 게임 모드를 곧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