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선영기자] 한국콜마의 마스크팩 제조전문자회사 콜마스크가 제이케이엠 인천공장을 흡수 합병한다고 4일 밝혔다.제이케이엠은 제이준코스메틱이 인천공장을 물적분할해 만든 자회사로 지난 7월 콜마스크가 320억원에 지분 100%를 인수한 바 있다.이번 합병으로 콜마스크와 제이케이엠으로 이원화 관리하던 조직을 일원화함으로써 관리 효율성 제고와 생산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한국콜마가 보유한 기초화장품 R&D기술력과 제이준코스메틱의 제조기술을 결합하면서 양질의 제품이 만들어질 것으로 예상된다.신규 설비 투자를 통한
[데일리포스트=정태섭인턴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중국의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 기간 동안 총 153억 원의 매출을 기록, 전년 대비 12% 성장하며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경동(JD닷컴), 티몰의 주요 판매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이번 판매량 집계 결과 메디힐은 경동에 입점한 전세계 마스크팩 브랜드들을 제치고 마스크팩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로컬 브랜드인 ‘원리프’를 앞선 결과다.경동에서는 중국에서 현재 대세 소비층으로 떠오른 주링허우(1990년
메이드 인 저먼 대신 K-뷰티 선택한 독일인[데일리포스트=카이야 박 기자] “매일 규칙적으로 한국의 마스크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의 피부를 더 아름답게 가꿔주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저는 스킨푸드의 블랙 슈가 마스크 팬이며 토니모리의 에그 포어 역시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직장인 엠마 뮬러)에스테틱의 강국이라고 자부하고 있는 독일이 거세게 불어오는 K-뷰티의 뜨거운 열풍에 들썩거리고 있다. 과거 에스테틱에 있어 ‘made in Germany’을 강조하고 나섰던 독일 에스테틱 시장은 마치 쓰나미처럼 밀려오는 K-뷰티 열기를 견
[스타트업 워치=이수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창의적인 브랜드를 육성을 위해 지난해 시작한 사내 벤처 프로그램 ‘린 스타트업’ 2기가 본격적인 순항에 나섰다.린 스타트업 2기는 각각 남성, 마스크 전문 브랜드 브로앤팁스와 디스테디를 새롭게 공개하고 야심찬 청사진을 내놨다.오직 남성만을 위해 설계돼 그루밍 및 라이프 고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로앤팁스는 남성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반영한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주요 제품은 아이크림이 들어 있는 올인원 2종과, 육아 대디를 위해 아이와의 스킨십에도 걱정 없는 ‘허그 올인원’, 면접
[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의 모기업 엘앤피코스메틱이 서울 강서구에서 개최된 사회복지 관련 행사를 통해 나눔 활동 캠페인을 전개했다.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서울 강서구 등촌동 소재 원당근린공원에서 진행된 ‘강서구 사회복지 박람회’에 참석한 권오섭 엘앤피코스메틱 회장은 올해부터 강서 지역 일대 복지 사업을 총괄하는 강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위촉돼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권 회장은 엘앤피코스메틱은 이날 강서구와 자원봉사,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강서구 지역 발전과 소외 계
[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메디힐이 올리브영에 공급한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하이드로 베타’가 올리브영 매가 세일 기간 중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했다.올리브영이 역대 최다 품복을 준비한 세일 행사가 진행된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7일까지 8일간에 걸친 올리브영 ‘겟(GET)’한 세일‘에서 메디힐의 본 마스크팩이 베스트셀러 랭킹 1위를 차지했다.‘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텀’은 지난 4월 메디힐이 출시한 신제품이며 피부 온도를 평균 4.7℃ 낮춰주는 쿨링효과를 제공한다. 또 외부 자극 등 달아오른 열을 낮춰줘 피부
[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공식 협찬을 통해 신예 배우 공명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하백의 신부 2017’은 신세경과 남주혁, 임주환, 정수정(크리스탈), 그리고 공명이 캐스팅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특히 공명은 수국의 신 ‘하백’과 대립관계에 놓인 하늘의 관리자 ‘비렴’역을 맡아 캐릭터에 잘 녹아든 연기를 선보이며 향후 활약이 기대되는 신예다.공명은 배우 그룹인 ‘서프라이즈U’소속으로 메디힐과 두 번째 조우를 맞고 있다. 메디힐은 지난 4월 공개한 인기
[韓?デイリ?ポスト=キム?ジョンウン記者]韓?マスクパックの?門企業であるL&Pコスメティックがマスクパックで、年間5000億ウォン規模の日本市場に進出すると12日?表した。L&Pコスメティックのパックブランドであるメディヒ?ルは、「日本マスクパック市場は、昨年490億円(約5000億ウォン)規模であり、年平均15%の高成長を見せている」とし、「日本で支社を設立し、本格的なマスクパック競?に?り出す計?だ」と明らかにした。これにより、今後、日本で??されるメディヒ?ル製品は日本現地の工場で生産される。また、旭化成が開?した「ベンリ?ゼ」原料をマスクパックに使用するという。メディヒ?ルは、日本
[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마스크팩 연간 5000억원 규모의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섰다.엘앤피코스메틱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지난해 490억엔(한화 5000억원)규모로 연평균 15% 이상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일본에서 지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마스크팩 경쟁에 나서기로 했다.이에 따라 앞으로 일본에 출시되는 메디힐 제품은 일본 현지공장에서 생산되며 일본 아사히카세이사가 개발한 ‘벰리제’ 원단을 마스크 사용할 예정이다.메디힐은 또 일본 소비자의 기호를 고려해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메디힐의 시그니쳐 아이템 ‘
[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에너지스톤으로 얼굴 주요 경혈을 자극하는 ‘메디힐 서클포인트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이번 제품은 피부 전문가의 압박 마사지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홈 에스테틱 케어가 가능한 신개념 마스크팩이다.마스크팩에 부착된 ‘하이테크 미네랄 멀티 스톤’은 무기질 물질로 구성된 소재로 피부의 경혈을 자극하며 혈액 순환을 도와 피부 릴렉스를 유도한다.또 원적외선 방사 시험을 완료한 메디힐 서클 포인트 마스크는 얼굴 경혈 위치에 스톤이 부착된 시트를 붙이면 스톤이 품고 있는 원적외선이 피부 흐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