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코웨이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코웨이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전자 박람회 ‘2022 CES’에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 등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2022 CES’ 코웨이 전시는 ▲ 스마트 슬립솔루션 존 ▲ 노블 존 ▲ 에어메가 존 ▲ 테크 존 ▲ 아이콘 존 등 총 5개 존으로 구성된다.

우선 코웨이는 스마트 슬립솔루션 존에서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를 최초 선보인다.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자세 등에 따라 매트리스 안에 있는 에어셀이 본인에게 맞는 경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제품이다. 방문객들은 사물인터넷 기술로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와 에어케어 제품을 연동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스마트 슬립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다. 금년 1분기 국내 출시 예정이다.

이밖에 노블 존에서는 노블 정수기 시리즈와 노블 인덕션을 선보이며 거실 공간에서는 노블 공기청정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에어메가 존에서는 사용자가 스스로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에어 카트리지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고 테크 존에서는 혁신 기술이 적용된 첨단 서비스를 보여준다.

한편 코웨이는 최근 전 세계적인 오미크론 확산으로 오프라인 부스 참관이 어려운 참관객들을 고려해 ‘코웨이 CES 2022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전시 부스 및 제품, 서비스 등을 소개하고 부스 언베일, 스케치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