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설 명절 맞아 ‘우리 우리 세뱃돈 저금해요’ 이벤트 진행
우리은행, 설 명절 맞아 ‘우리 우리 세뱃돈 저금해요’ 이벤트 진행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0.01.13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우리은행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우리은행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우리은행이 설 명절을 맞아 영유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과 핑크퐁은 지난해 6월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출시와 함께 저축송 ‘우리 우리 저금해’를 유튜브(YouTube)에 공개한 바 있다.

우리은행은 1월 한 달 간 ‘우리 우리 세뱃돈 저금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한 달 간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상품 3종(우리아이행복통장, 우리아이행복적금, 우리아이행복주택청약종합저축) 중 1개 이상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 200명을 추첨하여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우주대탐험’ 관람권을 제공한다.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우주대탐험은 인기 캐릭터인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신나는 우주 모험을 담은 영화로 오는 30일 개봉된다. 핑크퐁 인기 동요 27곡으로 구성된 싱어롱(Sing-along) 형식의 영화다.

더불어 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우리은행 영업점에서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핑크퐁과 아기상어 세뱃돈 봉투’를 선착순 10만명에게 제공한다.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우주대탐험 영화 할인권도 함께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저축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많은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