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올리브트리글로벌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올리브트리글로벌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라오스에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올리브트리글로벌이 2020년 비즈니스 방향을 “웰니스 관광서비스”라고 밝혔다.

지난 27일 산업통상자원부, 교육부, 환경부가 후원하고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제5회 대한민국 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올리브트리글로벌 조민성 대표가 글로벌브랜드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엔터테인먼트&스포츠에이전시 전문기업 올리브트리글로벌은 라오스 한류 문화를 확산과 스포츠 및 관광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다. 지난 11월 ‘2019 KOREA SPORTS AWARDS’ 대상 선정 이후 또 한 번의 수상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 가치를 인정받았다.

조민성 대표는 “라오스 사업을 통해 2019년 한 해에 2차례의 대상 수상을 통해 우리의 노력을 인정 받았다”며 “새해에는 웰니스를 키워드로 한 관광서비스의 라이프 스타일산업 및 문화적 활동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을 개발 구축할 것”이라고 밝혀 라오스에서 펼쳐 온 사업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올리브트리글로벌는 문화와 스포츠를 통해 세계와의 소통을 지향하는 엔터테인먼트&스포츠에이전시 전문기업이다. 라오스는 평균 경제성장률이 6.5% 수준의 고성장을 이어가면서 국내 소비 성장세가 높아지며 한국 K-POP과 드라마 등의 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2015년 라오스에서의 봉사 활동이 계기가 되어 한류문화의 확대 및 라오스 현지의 스포츠 및 관광산업의 발전을 촉진시키며 다방면의 사업을 진행해왔다. 한국과 라오스를 잇는 국제교류의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면서 글로벌 기업으로서 역량을 넓혀 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