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에뛰드하우스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에뛰드하우스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2020년을 맞아 톰과 제리 컬렉션 ‘럭키 투게더’를 한정 출시한다.

2020년 쥐띠 해를 맞이하여 선보이는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투게더’ 컬렉션은 톰과 제리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살린 패키지로 구성된 뉴이어 컬렉션으로, 영원한 앙숙 케미인 톰과 제리를 만나 유쾌하고 재치 넘치는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 색조 메이크업 제품 ‘투 톤 치크 돔’은 볼록한 돔 모양으로 구워 낸 베이크드 공법의 치크로 가루 날림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투 톤 컬러 조합으로 더욱 생기 있는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한 번에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돼 선명하게 지속되는 세미 벨벳 ‘컬러풀 타투 틴트’와 2020년 S/S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룩 앳 마이 아이즈’, 브라운 컬러로 세련되고 청순한 인상을 완성시키는 ‘청순 거짓 브라우 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메이크업 베이스, 스킨케어, 립 케어, 뷰티툴, 바디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비롯해 칫솔과 칫솔 홀더 세트, 캐릭터 볼펜, 뜯어 쓰는 떡메모지, 톰과 제리 쇼핑백 등 톰과 제리 캐릭터가 돋보이는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럭키 투게더 컬렉션과 뷰티 유튜버 포니와 함께하는 메이크업 룩도 만나볼 수 있으며 1월 1일 포니 유튜브 채널에 럭키 투게더 컬렉션의 제리 메이크업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투게더’ 컬렉션은 12월 26일 온라인 선 론칭 되며 2020년 1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