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LIFE MUST HAVE’로 ‘모바일웹 최고 대상’ 받아
하나카드, ‘LIFE MUST HAVE’로 ‘모바일웹 최고 대상’ 받아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2.1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하나카드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하나카드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하나카드 ‘LIFE MUST HAVE’가 모바일 웹 부문 대상을 받았다.

하나카드는 “지난 12일 (사)한국 인터넷 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한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LIFE MUST HAVE’가 올해 최고의 혁신적인 웹사이트에 주어지는 ‘모바일웹 최고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 2019’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 평가위원 3500명이 올 한 해 동안 국내 유•무선 기반의 대한민국의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하여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에는 총 13개 부문 74개 분야에 699업체가 참여했으며, 이중 하나카드의 ‘LIFE MUST HAVE’는 ▲스와이프(swipe) 방식을 활용한 적극적인 UI ▲사용자 친화적으로 배치된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고 대상을 수상했다.

하나카드의 ‘LIFE MUST HAVE’ 사이트는 2018년 11월 런칭이후 하나카드 고객의 일상을 책임지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2019년 7월 고객이 기존보다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비주얼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차별성을 강화했다.

하나카드 고객의 일상생활을 책임지는 대표 플랫폼으로 거듭난 ‘LIFE MUST HAVE’의 서비스는 크게 쇼핑, 여행, 보험/안심, FUN의 4가지다.

쇼핑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쇼핑 이벤트와 특가 상품을 홍보하며, 여행 페이지에서는 제휴사 별 여행 혜택 및 추천 여행지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보험/안심 페이지에서는 인기상품인 해외여행자보험과 고객의 신용을 보호하는 구독서비스들을 찾기 쉽게 구성했다.

마지막 FUN 페이지는 ‘먹고’,’가고’,’사고’,’놀고’의 네 가지 섹션으로 구성되어 고객의 여가까지 책임지는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공한다.

임현빈 하나카드 신성장R&D사업본부장은 “고객분들께 특별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 노력의 결과”라며 “하나카드가 구독서비스를 비롯한 디지털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