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식감과 풍미 살린 신제품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 선봬
파리바게뜨, 식감과 풍미 살린 신제품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 선봬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1.22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파리바게뜨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파리바게뜨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SPC 파리바게뜨가 신제품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를 선보였다.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는 건강한 올리브 오일을 넣어 구운 포카챠 위에 새우살을 더해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한 제품이다. 또 고다, 체다, 모짜렐라 등 4가지의 고소한 치즈와 은은한 달콤함이 일품인 드라이 토마토를 더해 뛰어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모짜렐라 포카챠’, ‘바싹 불고기 포카챠’ 등에 이어 4번째로 소개하는 것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식재료를 활용해 기존 제품에 못지않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파리바게뜨가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는 포카챠 제조에 적합한 이탈리아산(産) 프리미엄 밀가루, 미네랄 함량이 높은 천일염, 엑스트라 버진 등급의 올리브 오일을 넣어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크리스피 페이퍼를 깔고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 정도 데우면, 포카챠의 깊은 풍미와 함께 방금 구워낸 듯한 바삭한 식감을 집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시리즈가 간식뿐 아니라 식사대용 및 간편 안주로도 주목받으면서 다양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식재료로 알려진 새우를 활용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그간의 인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