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굽네치킨 제공)
(사진=굽네치킨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얼굴천재’ 차은우가 함께한 특별한 먹방을 선보였다.

굽네치킨은 25일 “남다른 비주얼로 대체 불가 매력을 지닌 차은우와 촬영한 ‘굽네 치트킹 ASMR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굽네치킨의 신제품인 ‘굽네 치트킹 2종’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것으로,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형식으로 제작됐다.

굽네치킨 모델인 차은우가 등장해 굽네 오리지널과 굽네 고추바사삭을 먹으며 치트킹 2종과의 색다른 조합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가수이자 배우인 차은우는 지난달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이림 왕자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영상은 차은우가 “오늘 나랑 치킨 먹을래요?”라는 멘트와 함께 우수에 찬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시작한다. 이어서 차은우는 굽네치킨을 색다르게 먹는 방법으로 ‘굽네 치트킹 2종’을 선보이며, ‘굽네 오리지널’과 ‘치트킹 매콤치즈맛’을, ‘굽네 고추바사삭’과 ‘치트킹 콘스프맛’을 종류별로 뿌려서 천천히 맛을 음미한다.

굽네 치트킹 2종을 곁들이며 한층 다채로워진 맛에 감탄하는 모습이 돋보인다. 컷 사인 종료와 함께 차은우는 “이거 진짜로 얼마예요? 주문할 때 달라고 하면 되는 건가?”라고 말하며 굽네 치트킹 2종의 매력에 푹 빠진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굽네치킨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당일 차은우는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답게 감탄을 부르는 비주얼과 독보적 존재감으로 카메라 앞에서 밝은 웃음을 연달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현장 스태프들과 영상 콘셉트와 연기에 대해 지속적으로 의견을 나누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이번에 공개한 바이럴 영상은 굽네치킨의 담백한 맛과 굽네 치트킹 2종의 매력을 차은우만의 담백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녹여낸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차은우가 귓가에 대고 속삭이는 듯한 달콤한 ASMR 치킨 먹방으로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