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봉화 어린이 초청…‘스위트피크닉’ 행사 개최
롯데제과, 봉화 어린이 초청…‘스위트피크닉’ 행사 개최
  • 송협
  • 승인 2019.09.2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최 율리아나 기자] 롯데제과가 지난 21일 지난해 건립한 경북 봉화군 소재 지역아동센터 ‘롯데제과 스위트홈’ 6호점 이용 어린이 26명과 지역아동센터 인솔 선생님 등 총 33명을 초청 ‘스위트피크닉’ 행사를 개최했다.

‘스위트피크닉’은 롯데제과와 농어촌지역 어린이들이 매년 서울 및 지방의 랜드마크로 소풍을 떠나는 이벤트이며 단순히 일회성 지원이 아닌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013년부터 시작됐다.

이날 초청된 어린이들은 잠실 롯데월드타워를 방문해 아쿠아리움과 전망대를 관람한데 이어 양평동 롯데제과 본사로 이동해 체험식 과자박물관 ‘스위트팩토리’를 견학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롯데제과 스위트홈은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 아이들을 위해 건립된 아이들의 안전과 놀이 교육을 감안해 만들어진 방과 후 지역아동센터”라면서 “회사는 스위트홈을 이용하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영양제와 제철 과일을 전달하고 체육교육 활동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지난 2013년부터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빼빼로 수익금을 통해 ‘롯데제과 스위트홈’ 건립 사업을 매년 전개하고 있으며 올해 충남 태안군에 7호점 완공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