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이랜드 뷔페 5대 브랜드 ‘1+1’ 행사

[데일리포스트=정태섭인턴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창립 38주년 기념 쇼핑제 2탄을 마련하고 이랜드 5대 외식 브랜드 1+1을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지난 7일 진행한 창립 기념 쇼핑제 당일에는 약 30만명의 고객이 방문해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이에 보답하고자 이랜드리테일이 두 번째 쇼핑제를 개최하여 더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전국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30여개 점포에 입점돼 있는 ▲애슐리 ▲수사 ▲자연별곡 ▲로운 ▲피자몰을 1+1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외식브랜드 1+1 혜택은 21일 행사 첫 날 이랜드리테일에 입점한 5개 뷔페 매장에서 1+1 이용권을 수령한 고객들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이용권은 1인 1매 한정 수령할 수 있고, 런치와 디너 타임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 이랜드리테일은 쇼핑제 2탄에서도 총 3만8000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1등에는 제주 켄싱턴호텔 여행권(항공+숙박) 또는 애슐리 1년 자유이용권(택1)이 주어진다. 그 밖에도 LG노트북 그램, LG프라엘마스크, 다이슨 드라이기, 애플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행사가 시작되는 21일 단 하루 동안에는 킴스클럽 전품목 10% 할인 판매하며, 인디고키즈, 밀리밤, 유솔 등 이랜드리테일의 18개 아동복 브랜드는 겨울 신상품을 30% 할인한다. 여성복과 신사복, 캐주얼, 내의 PB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그룹 창립 38주년 쇼핑제에 예상보다 많은 고객이 몰려 아쉬움을 달래고자 2탄을 마련한 것”이라며 “더욱 푸짐한 경품과 더 파격적인 혜택으로 무장하여 고객들의 반응이 더욱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facebook
  • googleplus
  • twitter
  • linkedin
Previous «
Next »

스타트업…세계를 보다

자율주행·드론

4th & 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