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NHN데이터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NHN데이터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엔에이치엔 데이터(이하 NHN데이터)가 온라인 쇼핑몰 통합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와 웹로그 분석 서비스 ‘에이스카운터’ 연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위드소프트의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 ‘플렉스지’에 ‘에이스카운터’를 연동하고, 쇼핑몰 매출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플렉스지’ 고객사는 별도 설치 없이 ‘에이스카운터’를 통해 방문자 데이터 분석과 마케팅 성과를 측정할 수 있다.

NHN데이터가 제공하는 ‘에이스카운터’는 웹사이트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방문자 특성을 파악하고 실시간 광고 성과를 측정하는 국내 1위 웹로그 분석 서비스로, 커머스를 비롯해 여행, 금융, 의료 등 다양한 업종 고객사들이 웹사이트 데이터 분석과 마케팅 전략 수립에 활용하고 있다.

NHN데이터는 ‘에이스카운터’ 연동을 기념해 ‘플렉스지’를 사용 중인 온라인 쇼핑몰에 1개월 무료 이용권과 첫 결제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진수 NHN데이터 대표는 “데이터 드리븐 환경 조성에 힘을 쏟고 있는 NHN데이터와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위드소프트와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이용자들에게 한층 편리한 쇼핑몰 창업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협력안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