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번 펀딩 프로젝트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 공식 굿즈 총 4종의 펀딩이 오는 11일부터 6월12일가지 약 한달 간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번 펀딩 프로젝트를 기념해 알림 신청 참여자 대상 혜택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양파쿵야 스티커, 양파쿵야 키링, 그립톡 등으로 구성된 ‘쿵야 레스토랑즈 신장개업 굿즈 풀세트’를 지급하고, 100명에게 ‘왕자 주먹밥쿵야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또 펀딩 제품 사전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양쿵 주쿵 더블세트(▲양파쿵야 인형 2개 ▲주먹밥쿵야 인형 2개 ▲양파쿵야 키링인형 2개 ▲주먹밥쿵야 키링인형 2개)’를 15%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 윤혜영 IP 사업실장은 “지난해 첫 펀딩 프로젝트에서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두번째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젝트 외에도 유통 플랫폼을 확장해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작년 12월 텀블벅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굿즈 4종을 론칭, 목표액의 1537%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낸 바 있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로,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현재 채널 개설 1년만에 팔로워 11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