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야놀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야놀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봄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신규 프로모션은 야놀자의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 봄에도 합리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총망라했다.

먼저 ‘세상 경이로운 특가’ 기획전을 통해 매주 엄선된 300개 이상 국내 인기 호텔·펜션의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쿠폰은 투숙일 기준 오는 11월 3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쿠폰 적용 시 최대 82% 할인가로 이용가능하다.

또 국내 대표 프리미엄 호텔 30여개를 투숙일 기준 최소 2주 전 미리 예약하면 적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레저 전용 기획전도 진행된다. 5월 한 달간 전국 인기 테마파크ㆍ워터파크 등 40여 개 레저시설을 최대 54% 할인가로 판매하는데 이어 최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5000명에게 발급한다.

또 매주 새로운 테마파크를 특가로 선보이는 ‘테마파크도 계산적으로’ 기획전도 계속 이어가고 있다. 오는 14일까지는 대구 이월드 입장권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 최대 51%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완연한 봄을 맞아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는 것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야놀자만의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고객을 중점에 두고 기획한 캠페인답게 야놀자와 함께 언제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최근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압도적인 고객 혜택을 담은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캠페인 메시지를 강조하고, 배우 신세경, 가수 츄, 경제 유튜버 슈카와 함께 계산적으로 노는 요즘 여행·여가 트렌드를 공유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