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주말에 뭐할까? 이번주 특가왕’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당일 사용이 가능한 전국 100여개 이상의 테마파크·관광지 입장권을 최대 52%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아직 연휴 계획을 세우지 못해 일정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대표 상품으로 25% 할인가에 제공하는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과 대인 기준 2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경주월드 평일 종일 이용권이 있다. 또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서울랜드 2인 종일권 패키지를 50%, 일산 원마운트 종일권을 5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어린이날 방문하기 좋은 테마파크부터 실내 즐길 거리, 야외 즐길 거리, 프리미엄 펜션·풀빌라 등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선보인다.

‘실내 즐길 거리’ 카테고리에서는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 대구 아쿠아리움, 잠실 서울스카이, 일산 쥬쥬랜드 입장권 등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야외 즐길 거리’ 카테고리에서는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케이블카 및 레일바이크 이용권 등 관광과 액티비티, 레저를 원하는 이들의 맞춤형 상품이 마련돼 있다.

고객들은 지역 별로도 특가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이중 ‘오늘부터 사용가능’으로 기재된 상품은 구매 후 당일 사용이 가능해 즉흥으로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바쁜 일상으로 연휴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을 위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쿠팡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