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위메이드맥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위메이드맥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위메이드맥스의 자회사 라이트컨의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 Re:Verse’(이하 ‘ROS Re:Verse’)가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ROS Re:Verse’는 전 세계 170여개국에 출시됐으며,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총 9개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설치해 이용할 수 있다.

‘ROS Re:Verse’는 광활한 우주를 소재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실시간 대규모 전쟁은 물론 세밀하게 구현된 전함과 행성이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용자는 직접 육성한 함장, 전함, 모함 등을 조합해 함대를 구성 후 자원이 풍부한 행성을 찾아 상대 진영을 공격하며 세력을 키워야 한다.

게임의 전략성을 높이기 위해 함장과 전함 고유 특성도 강화했다. 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기동성 전투부터 박진감 넘치는 타격전까지 전략을 활용한 다양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ROS Re:Verse’은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출석, 지휘소 레벨 달성 등의 이벤트를 통해 각종 게임 재화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사령관 임무’ 이벤트에서는 미션 클리어 시 특별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라이트컨은 지난 2월 블록체인 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를 위믹스 플랫폼에 선보인 뒤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어가는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