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는 별도 공지 시 까지 '신규/복귀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선수 카드 획득, 챌린지 모드 플레이 등의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최고 등급의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를 지급한다. 또 14일간 출석만 해도 원하는 팀의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는 '숨은 쿠폰 번호 찾기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인게임 및 ‘넷마블 프로야구 2022’ 공식 커뮤니티,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총 40개의 쿠폰 번호를 찾아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 선수 카드 영입권 등의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오는 9월 4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용자가 직접 선수들의 게임 유니폼을 디자인할 수 있는 ‘유니폼 공모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수 작품 선정 시 다이아몬드 선수카드, 보석 등의 재화를 받을 수 있으며, 우수 작품 중 이용자 투표를 통해 당선된 유니폼은 실제 게임 유니폼으로 등록이 된다. 이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구단 선택 영입권’ 10개와 ‘월 베스트 영입권’ 10개를 제공한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는 야구가 지닌 본연의 재미를 충실히 전달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실제 기록을 반영한 선수카드, 프로야구 핵심 장면이 들어간 야구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