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이베이코리아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이베이코리아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설을 앞두고 국내 대표 홈쇼핑사와 함께 특가 프로모션에 나선다.

특가 프로모션을 함께하는 홈쇼핑사는 NS홈쇼핑과 롯데홈쇼핑이AU, 각 홈쇼핑사의 대표 인기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는 15일 오전 9시까지 ‘NS홈쇼핑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가전/디지털 상품의 경우 스마일클럽 7%, 일반 회원 5% 쿠폰이 각각 적용된다. 할인쿠폰은 행사 기간 내 매일 ID당 5회씩 제공된다.

‘NS홈쇼핑 브랜드위크’에서는 뷰티, 생활용품, 식품 등 설 선물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과 함께하는 ‘설특집세일’은 1월 15일 오전 9시부터 17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을 매일 ID당 1회씩 제공한다. 패션, 리빙 등 롯데홈쇼핑의 인기 상품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G9 영업실 고현실 실장은 “설을 앞두고 국내 대표 홈쇼핑들의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대표적인 설 선물 카테고리인 건강식품, 뷰티, 패션제품을 비롯해 설 시즌 수요가 증가하는 주방용품, 식품 등 설 필수템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