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스타키그룹

 

[데일리포스트=김민아 인턴기자] 국내 보청기 판매 1위 스타키그룹은 지난 6월에 출시한 리비오를 충전방식으로 개선한 ‘충전식 리비오R’을 지난달 14일 출시해 이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비오R은 기존 보청기 사용자들이 불편해하던 배터리 교체 없이 휴대폰처럼 편리하게 충전해서 사용하면 되는 제품이다.

보청기 배터리는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야 하는데, 불편하고 비용이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었으나, 충전식 리비오 출시로 편리하고 더 경제적으로 보청기를 착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3시간 충전으로 24시간 사용이 가능해 사실 일상생활 내내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리비오 R은 충전 외에도, 안드로이드폰과 다이렉트로 연결, 약 복용 및 약속시간 알리미 기능 등 사용자들에게 꼭 필요 했던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보청기 센터에 직접 방문 할 필요없이 보청기 전문가와 원격피팅을 통해 소리조절을 받을 수 있으며 보청기 성능 확인을 위한 자가 진단도 가능하다.

스타키그룹은 충전식 리비오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스타키그룹 전문센터에서 충전식 리비오 120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리비오에 대한 큰 호응에 평소 고가의 보청기 구입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특별가로 제공하고 있다. 충전식 리비오 1200의 경우 소비자가 450만원에서 절반 이상 할인된 150만원에 파격 판매 중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전국 스타키그룹 7개 자회사(금강보청기, 굿모닝보청기, 뉴이어보청기, 소리샘보청기, 스타키보청기, 복음보청기, 조은소리보청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이며 관련문의는 스타키그룹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