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교통·교육·생활 삼박자 갖춘 ‘운서 SK뷰 스카이시티’ 분양
SK건설, 교통·교육·생활 삼박자 갖춘 ‘운서 SK뷰 스카이시티’ 분양
  • 송협 선임기자
  • 승인 2019.12.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의 효과적 차단을 위한 ‘SK뷰 클린에어 솔루션’ 적용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K건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K건설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아무래도 다양한 개발 호재가 기대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영종도 북단 미단시티 복합리조트가 2021년 개장 예정이며 파라마운트 스튜디오 테마파크와 6성급 호텔, 카지노, K-POP 전용 공연장이 들어서는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 등이 착공에 들어가는 만큼 향후 환금성도 기대되는 곳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SK건설 관계자)

SK건설이 인천 중구 운서동에 ‘운서 SK뷰 스카이시티’ 아파트 115가구를 분양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13개 동이 들어서며 전용면적 ▲77㎡A 222가구 ▲77㎡B 238가구 ▲84㎡A 487가구 ▲84㎡B 48가구 ▲84㎡C 158가구 등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운서역 일대는 우수한 인프라를 갖춰 인천지역의 새로운 뉴타운으로 손꼽힌다. 단지 인근에 공항철도 운서역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제2경인고속도로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또 영종과 청라를 10분대로 잇는 제3 연륙교가 오는 2025년 개통되면 교통여건도 현재보다 더욱 발달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교통과 생활 인프라 역시 우수해 단지 인근에 영종고를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인천하늘고와 인천고학고, 인천국제고 등 명문 고교들이 자리잡고 있다. 롯데마트와 메가박스 등 편의시설이 자리한데다 중심상업지구 개발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어 생활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운서 SK뷰 스카이시티는 차별화된 설계와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인 첨단 설비가 눈에 띈다.

전 가구가 남향 중심으로 배치된 4베이 설계를 바탕으로 일부 가구를 제외한 채광과 통풍성을 높였고 첨단 IoT(사물인터넷)시스템 ‘SKT 스마트 홈’이 적용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홈기기 제어 등이 가능하다.

여기에 가구 내 무선 AP(Access Point)를 설치해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고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과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을 통해 에너지 절감 역시 효율적으로 기대할 수 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절감을 위해 ‘SK뷰 클린에어 솔루션’을 적용했는데 통학버스 대기공간 실내에 냉난방 및 환기시스템을 통해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는 ‘클린에어 스테이션’과 친환경 건축자재 및 창호 미세먼지 필터가 적용된 ‘친환경 커뮤니티’ 등 입주민의 건강까지 세심하게 배려했다.

운서 SK뷰 스카이시티 분양가는 3.㎡당 평균 1125만원선이며 중도금 무이자 및 발코니 확장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86-3번지에서 개관 중이며 오는 2022년 1월 입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