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사진설명 = 대우건설 ‘광양푸르지오 더 퍼스트’ 조감도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대우건설이 전라남도 광양시 성황도이도시개발지구에서 ‘ 광양푸르지오 더 퍼스트’ 아파트를 분양중에 있다. 광양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지하2층~지상25층, 12개동, 1140가구 규모로 공급이 된다.

단지는 전용 59㎡A 48가구, 59㎡B 123가구, 74㎡A 192가구, 74㎡B 46가구, 84㎡A 248가구, 84㎡B 162가구, 84㎡C 98가구, 84㎡D 223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광양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단지 2km 이내에 광양시청, 중마버스터미널,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중마시장, 시립도서관등이 위치해 여러 가지 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학군 또한 유치원, 국공립 어린이집 ( 예정 ) 이 되어 있고 도시개발지구 내 중학교 부지가 계획이 되어 있다.

특히, 광양에서는 드물게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들어서 경쟁력이 있으며 단지 앞으로 전남 신안군, 부산 중구를 연결하는 2번 국도가 위치해 있고 호남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하다.  인근에 이순신대교, 대근대교도 가까워 포스코 광양제철소, 여수국가산업단지, 광양성황일반산업단지등 출퇴근이 굉장히 편리하다.

서울, 수도권 지역은 브랜드 대단지 새 아파트 위주로 시세가 형성이 되고 있어 광양푸르지오 더 퍼스트 또한 미래가치가 높다.  광양 부근에는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 여수 모아엘가등 일부를 제외하면 신규 분양 물건이 없다.  

대우건설은 첨단 미세먼지 시스템을 적용했고 오염물질의 집안 유입을 차단할 예정이며, 대단지 답게 그리너리 슈튜디오,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독서실 등 다양한 시설을 배치했다. 푸른도서관, 키즈 & 맘스카페등도 있다.

한편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을 할 수 있다. 잔여세대 담당자를 통해 동호수 안내를 받아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방문예약을 통해 모델하우스를 직접 보며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