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온라인 4’, 한국 대표할 ‘EACC’ 출전팀 30일 결정
넥슨 ‘FIFA 온라인 4’, 한국 대표할 ‘EACC’ 출전팀 30일 결정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1.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아시아 최대 규모 e스포츠대회 ‘EA Champions Cup’(이하 ‘EACC’)의 한국 대표 팀을 가리기 위한 결전이 시작된다.

넥슨은 26일 “EA Korea Studi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EACC’에 출전할 한국 대표팀이 오는 30일 최종 결정된다”고 밝혔다.

‘EACC 한국대표 선발전’ 본선은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수, 토요일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 중에 있다. 지난 달 오프라인 예선전에 참여한 32개 팀 94명 선수 중 본선에 진출한 12개 팀이 EACC 한국대표팀 자리를 놓고 숨 가쁜 승부를 펼치고 있다.

지난 주 시작된 더블엘리미네이션 경기에서 A조 SUV와 성남FC, B조 아프리카프릭스B와 뉴클리어가 각각 승리를 차지해 승자전에 진출했다. A조 전남드래곤즈GG와 B조 Elite는 첫 경기에는 패배했지만 패자전에서 승리해 다시 한 번 기회를 얻었다.

오는 27일에는 A조 승자전(SUV vs 성남FC) 경기를 치른 뒤 패자전으로 진출한 전남드래곤즈GG와 승자전 패배팀이 경기를 펼쳐 A조로 편성된 최종 선발팀 2개 팀이 결정된다. 30일에는 B조 승자전(아프리카프릭스B vs 뉴클리어) 경기를 진행하고, 패자전 승리팀인 Elite와 승자전 패배팀이 맞붙어 마지막 EACC행 티켓을 두고 승부를 펼치게 된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EACC 한국대표 선발전’을 생중계하고, ‘생중계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