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아모레퍼시픽 ‘Meet Your Dream’ 장학금 전달식
데일리포스트=아모레퍼시픽 ‘Meet Your Dream’ 장학금 전달식

[데일리포스트=김민아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2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Meet Your Dream’ 장학금 전달식으로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미래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헤어디자이너 육성 지원을 위해 18명의 장학생을 선정, 총 5000만원을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임직원 참여 프로보노 활동인 ‘Meet Your Dream’은 사내 임직원으로 구성한 현업 전문가들이 진로 멘토링과 전문 기술 전수를 통해 청소년들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겠다는 아모레퍼시픽의 업을 살린 대표적인 사회공헌(CSR)프로그램이다.

‘Meet Your Dream’은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해 온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라는 재능 기부 활동에서 시작됐다.

메이크업과 헤어 분야 진로 멘토링을 통해 미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헤어 디자이너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소외 계층 여성들이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지난 2017년 글로벌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약소 ‘20 by 20’ 발표 이후 오는 2020년까지 전 세계 20만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는 아모레퍼시픽의 약속으로 ‘Meet Your Dream’ 역시 이 약속을 위한 대표적인 활동”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