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2nd WAVE’ 이벤트로 혜택 제공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2nd WAVE’ 이벤트로 혜택 제공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1.21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웹젠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웹젠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웹젠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친다.

웹젠은 21일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오는 28일 정기점검 전까지 '보물상자 이벤트’ 등을 통해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회원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보물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애쉬번, 블랙랜드, 로덴 마을에 위치한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에게 ‘보물상자’ 3개와 10만 실버를 주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보상으로 ‘고대의 스킬북 확인서’와 ‘고대서’, 그리고 다양한 속성의 정령석을 포함한 각종 ‘문장’ 및 ‘스킬북 제작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은 미귀속 상태로 지급돼 교환이 가능하다.

‘R2 DAY’와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이벤트도 진행된다. R2의 서번트는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즐기는 펫으로 캐릭터에게 추가 능력치를 부여한다. 서번트가 4차 진화를 할 경우, 변신 스킬도 획득이 가능해 캐릭터 육성에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R2의 회원들은 ‘서번트 채집’을 통해 진화에 필요한 재료를 빠르게 획득해 서번트를 전보다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단, 서번트 채집 실패 보상은 2배 혜택에서 제외된다.

이벤트에 사용되는 ‘보물상자’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아이템을 입수할 확률이 매우 높아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비정기적으로 서버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