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오메뜨 / 데일리포스트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최근 인테리어에 시간과 비용을 직접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기존의 획일화된 디자인과 규격의 기성 가구 브랜드를 벗어나 나만의 차별화된 가구를 가질려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새로운 가구 구매로 주거 공간에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완성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기존 가구와 다른 특별한 가구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비용이 비싼 만큼 가구 구매에 앞서, ‘가성비’를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한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해야 하는 것이 가구의 특성으로, 내구성이 좋은 동시에 쉽게 질리지 않는 디자인의 가구를 선택해야 한다.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는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 중으로, 가성비 좋은 가구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호평 된다. 현재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이달 22일까지 진행되며 라오메뜨 또한 50~80% 파격 할인 동참 중으로, 매장 방문 시 우수한 가구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

천연 대리석 가구 등 프리미엄 신제품까지 특가에 판매 중으로, 가구 구매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의 발길이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 몰리는 상황이다. 천연 자재가 소재로 적용된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리클라이너 소파 등 올해 출시된 신제품은 물론,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내구성이 훌륭해 장기간 사용해도 손상이 쉽게 일어나지 않는 천연 소가죽 침대도 인기 제품이다. 수작업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우수한 대리석 식탁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고 있어 자녀가 있는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있다.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의 주거 환경에 최적화된 가구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눈길을 끈다. 가구 사이즈와 색상 등을 소비자가 스스로 선택할 수 있어 현재 인테리어에 어우러지는 최적의 가구 선택이 가능하다.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상당하다. 시흥 및 안산, 인천가구단지 등에 방문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당사를 방문해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하는 것도 좋은 가구 구매 방법이며 현재 SNS상에서 셀럽들이 애용하는 가구 브랜드로 인지도를 빠르게 확보하고 있으며, 실제 방송인 이상민이 당사의 세라믹 식탁, 소파, 책장 등을 집에서 사용하는 것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는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400평 규모의 대형 쇼룸도 운영 중이다. 현장 방문 고객은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비교 체험 할 수 있어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