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흥행 예감’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흥행 예감’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1.06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라인게임즈가 서비스를 앞둔 모바일 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의 사전 예약자가 일주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음을 알렸다.

라인게임즈는 지난달 29일 진행된 미디어데이를 통해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 및 개발 히스토리, 출시일 등 주요 일정이 공개되면서 따라 타이틀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브랜뉴보이' 및 'RPG매니저' 등을 선보인 우주에서 약 2년간 100여명의 개발진이 참여한 타이틀이다. 사전예약 이벤트를 거쳐 오는 11월 21일 안드로이드 OS 및 iOS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주인공 '제온'과 동료들의 모험 스토리를 중심으로 플레이를 통해 여러 대륙을 탐험하고 200여종의 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하며 미니게임 및 레이드,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전반에 걸쳐 적용된 세련된 3D 그래픽 및 'ESTi',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 등 국내 유명 뮤지션이 참여한 사운드도 연출했다.

라인게임즈는 오는 11월 19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한 이용자에게 '제스' 및 '황금시계' 등 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게임 내 히로인 캐릭터 '아이리스'에 적용할 수 있는 전용 '페이트코어(코스튬)'을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