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핫 시리얼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 선봬
동서식품, 핫 시리얼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 선봬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0.1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사진=동서식품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동서식품이 간편하면서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인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은 차가운 우유에 곁들이는 일반적인 시리얼과 달리 따뜻한 우유나 두유, 물과 함께 먹는 핫 시리얼(Hot cereal)이다.

제품은 깔끔하고 담백한 귀리 본연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90g, 180g), 피칸과 땅콩분말을 첨가해 고소한 맛이 특징인 ▲너트앤오트(180g), 동결건조한 사과를 넣어 상큼한 사과맛이 매력적인 ▲애플모닝(180g)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은 세계적인 슈퍼푸드로 꼽히는 귀리를 주원료로 귀리 식이섬유를 더해 영양이 풍부하고 포만감이 높아 아침 대용은 물론 다이어트식으로도 좋다. 귀리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베타글루칸 함량이 높아 혈당 강하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서식품 조소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하고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간편대용식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새로운 타입의 시리얼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하루를 위한 다양한 시리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