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 틀린그림찾기, 70여 시간 만에 사전 예약 48만 “애니팡3급 추이”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70여 시간 만에 사전 예약 48만 “애니팡3급 추이”
  • 김동진 기자
  • 승인 2017.09.2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김동진 기자] 선데이토즈의 첫 IP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가 사전 예약 48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29일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오전 9시 기준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사전 예약자가 48만 명을 돌파했다”며 “이는 사전 예약 시작 70여 시간만의 성과로 사전 예약자 150만여 명을 기록한 ‘애니팡3’의 사전 예약 초반 추이다”고 밝혔다.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는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스누피, 찰리 브라운 등 유명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피너츠’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애니팡 IP로 다져진 캐주얼게임 팬들의 호응과 스누피 IP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 결과”라며 “친구 추천 이벤트와 연휴 기간에 합류할 애니팡 이용자들을 감안하면 사전 예약에 대한 호응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여자 모두에게 탐정 스누피 캐릭터와 피지앤피비 이모티콘, 애니팡 시리즈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친구 초대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스누피 LED 액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는 10월 29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