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하우 어바웃 유(HOW ABOUT YOU)’ 콘서트에 대해 씨티카드 단독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10일 오후 5시부터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이 콘서트는 김연우, 인순이, 케이윌, 박진영 등 당대 최고 실력을 지닌 인기 가수들을 초대해 수준 높은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모와 자녀 세대가 각각 좋아하는 가수들의 음악이 서로 만나는 자리에서 양 세대가 서로 공감하고 더 가까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뜻깊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당일 현장에서는 콘서트 관람 고객들을 위해 리무진 포토존, 주사위 게임 등 다양한 거리 이벤트를 진행, 관람 고객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선물과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씨티카드가 후원하고 JTN 미디어㈜가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인터파크(1544-1555, www.interpark.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콘서트 관련 문의사항은 ㈜스프링이엔티 콜센터(02-579-022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10월 씨티카드에서는 그 밖의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가을 문화 체험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10월 씨티카드에서는 “하우 어바웃 유” 콘서트 외에 2015 프레지던츠컵, 하이서울 페스티벌, 최경주재단 자선 골프대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