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아이톡시(IPR)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아이톡시(IPR)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아이톡시가 신작 MMORPG ‘라살라스’의 사전예약과 연계된 기부 공약 이벤트 이행의 일환으로 학대피해아동쉼터인 경기도 아동 일시보호소에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라살라스’ 사전예약 이벤트의 참여자 수가 20만명을 돌파함에 따라 진행됐다. 지난달 21일에 사전예약을 시작한 신작 MMORPG ‘라살라스’는 본인 인증한 유저들이 기부처를 선택하면 참여 유저 10만명 당 1천만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아이톡시가 직접 구매해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부처를 투표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등 총 3000만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전개하고 있다.

아이톡시는 유저들이 투표를 통해 ‘학대피해아동쉼터’가 3번째 기부처로 선정, 경기도 아동 일시보호소에 기부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해당 기관과 협의를 통해 필요로 하는 냉동고, 김치냉장고, 노트북 및 간식 등의 물품을 전달했다.

아이톡시 관계자는 “사전 예약을 통한 뜨거운 관심 속에 ‘라살라스’ 출시까지 D-3을 남겨두고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적 서비스로 기대해주신 유저들에게 보답할 예정이니 ‘라살라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톡시의 이번 신작 MMORPG ‘라살라스’는 오는 28일 구글, 애플, 원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 예정이다. 윈도우 기반의 PC 전용 클라이언트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