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하이브IM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하이브IM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하이브의 비즈니스 솔루션 하이브IM의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가 신규 아티스트 보이넥스트도어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4월 컴백을 앞둔 보이넥스트도어를 만나볼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해 데뷔한 6인조 보이 그룹으로,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K 글로벌 슈퍼루키상을 받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리듬하이브’에서는 싱글 ‘WHO!’의 타이틀곡 ‘돌아버리겠다’와 ‘One and Only’ 그리고 첫 번째 EP 앨범의 타이틀곡 ‘뭣 같아’ 등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보이넥스트도어 각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특별 보이스가 추가됐다. 또 인물을 활용한 스티커를 통해 다이어리 꾸미기도 가능하다.

하이브IM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3일까지 미션 곡의 랭킹 1위 달성 유저에게 가수의 친필 사인 앨범을 지급한다. 또 보이넥스트도어의 곡을 플레이하고 인증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접속만으로도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보이넥스트도어 위버스 회원에게는 매월 1회 [그룹] 로열 R~XR 카드팩 1장과 2000골드 등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오는 4월 25일까지 한 달간 공식 SNS를 통해 매주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며 즐거움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