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에어서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에어서울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국내 최고 프로골퍼를 꿈꾸는 두 선수처럼 에어서울도 국내 최고의 LCC를 지향합니다. 두 선수의 성장을 함께 응원하며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에어서울 선완성 대표이사)

에어서울이 국내 프로골프 대표 유망주 김나영 프로(메디힐)와 박혜준 프로(한화큐셀)를 에어서울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공식 위촉했다.

두 선수 모두 2003년생으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다수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국내 대표 골퍼 유망주다. 지난 2022년 정규투어에 데뷔한 박혜준 프로는 지난해 10월 KLPGA 아트핀 드림투어에서 프로데뷔 첫 우승을 차지했다.

김나영 프로는 올해 정규투어에서 첫 데뷔하는 루키이며 2021년 점프투어에서 두 차례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에어서울은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한국 여자프로골프 대표 유망주로 발돋움하고 있는 두 선수의 모습이 2016년 출범 후 9년 만에 한국 대표 LCC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에어서울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에 부합한다고 판단, 1년간 함께 활동하기로 했다.

한편 에어서울 홍보대사로 위촉된 두 선수는 에어서울의 민트색 CI를 유니폼 한쪽에 새기고 1년간 경기에 출전하게 되며 에어서울은 두 선수에게 에어서울이 운항하고 있는 전 노선의 항공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