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스마일게이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스마일게이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스마일게이트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해 ‘엘림스 스마일의 E.S 캐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E.S 캐처’ 이벤트는 내달 3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공원 내 엘림스 스마일 NPC를 통해 전개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가오는 만우절을 기념해 특별히 ‘환세취호전 플러스’의 주인공들이 깜짝 등장한다. 이용자들이 E.S 캐처 이벤트를 진행하면 공원 내 ‘환세취호전 플러스’ 캡슐 기계를 사용할 수 있고 결과물로 ‘환세취호전 플러스’ 주인공들인 아타호, 린샹, 스마슈 등을 펫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와 ‘환세취호전 플러스’를 모두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한 스토브 스토어 크로스 프로모션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5월 2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용자가 ‘환세취호전 플러스’ 캡슐 기계를 1회만 이용해도 스토브 ‘환세취호전 플러스’의 10% 할인 쿠폰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함께 하는 ‘환세취호전 플러스’는 지난해 11월 정식 출시, 26년만에 부활을 알렸다.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소셜플랫폼 스토브에 ‘환세취혼전 플러스’의 입점 및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신규 아이템으로 이용자들은 상점 내 ‘달빛 토끼’ 퍼스널 뽑기판을 추가해 ‘달빛 소년’, ‘달빛 소녀’ 신규 아이템 11종을 얻을 수 있으며, 공원 내 ‘비밀의 정원’ 캡슐 기계로 ‘흑나비’, ‘백나비’ 세트 아이템 및 ‘비밀의 정원’ 포즈 등 신규 아이템 12종을 획득 가능하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팀장은 “매년 만우절이 다가오면 ‘테일즈런너’를 사랑해주는 분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 ‘환세취호전’이 세대를 넘어 사랑을 받고 있는 고전 명작인 만큼 많은 분이 게임에 접속해 즐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지난해 11월에 공개했던 업데이트 로드맵을 잘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성원해 준 모든 런너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개선 사항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더 나은 콘텐츠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