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알바천국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알바천국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천국 어택 간식 대항전’을 실시한다.

‘천국 어택 간식 대항전’은 온라인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대학교 10곳에 알바천국이 직접 방문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알바천국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지난해에는 약 4만 명의 대학생이 참여해 누적 투표 수 21만 건 이상을 기록했다. 해당 투표에서 득표수 1위를 차지한 '숙명여자대학교(약 3만 표)'를 비롯해 총 141개 대학교가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온라인 투표는 오는 4월 14일까지 알바천국 모바일 앱에서 실시된다. 서울∙경기∙인천 소재 대학생이라면 알바천국 로그인 후 누구나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학교를 선택하고, 매일 1회씩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알바천국 이력서를 보유하고 있을 시 이벤트 기간 내 총 1회의 추가 투표 기회가 주어진다.

내가 투표한 ‘우리 학교’의 득표 현황 및 전체 학교의 득표 순위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투표 결과 최종 득표수 상위 10개 대학교에는 5월 중 알바천국이 직접 찾아가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학교당 500명에게 ‘모스버거+콜라 세트’를 간식으로 증정하며, 알바천국의 공식 캐릭터 ‘꾸기’의 ‘스페셜 굿즈’도 제공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은 대학생들을 위해 캠퍼스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벤트 공유하기 기능을 활용해 같은 학교 친구들에게 투표를 독려하면 더욱 빠르게 상승하는 학교 순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