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하이브IM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하이브IM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하이브IM이 서비스 예정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개발 플린트)’의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이나경을 발탁했다.

하이브IM은 19일 정오 홍보 모델 이나경이 등장하는 메인 CM ‘전쟁의 여신 베다편’을 공개했다. 해당 CM은 게임의 핵심 캐릭터인 전쟁의 여신 ‘베다’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으로, 이나경은 전쟁의 여신 ‘베다’ 역할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한국, 대만, 북미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 공개된 ‘전쟁의 여신 베다편’에서는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의 색다른 연기와 게임 속 캐릭터의 생동감 있는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하이브IM은 이나경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오는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홍보 모델 발탁과 CM 공개는 지난 4일 발매된 세븐틴 호시의 ‘Goddess of Despair’에 이어 하이브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오는 4월 2일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출시될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중세 명화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이면서도 신비로운 그래픽과 횡스크롤 전투 등이 특징인 2D 액션 MORPG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스팀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시작 10일 만에 2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