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개발 겜프스엔)’가 3월 시즌 이벤트 ‘스쿨 크라이시스(School Crisis, 학교대소동)’를 업데이트했다.

오는 28일까지 운영되는 ‘스쿨 크라이시스’는 ‘브라운더스트2’의 ‘캐릭터팩1’의 배경이 되는 교실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프롤로그와 에필로그를 포함한 총 10개의 스토리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로 나뉜 총 30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빠르고 통쾌한 플레이가 특징인 필드 퀘스트 ‘트윙글러티 잡기 시즌2’도 공개됐으며, 오는 21일에는 ‘마물추적자’ 콘텐츠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해당 콘텐츠를 플레이해 얻게될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도 운영된다.

또 이용자의 편의성과 게임의 재미를 살린 업데이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오는 5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잠재력 코스튬 업데이트가 이어지며, 전투 및 필드 진형을 따로 설정해 이용자가 전투에 상관없이 원하는 필드 내에서 원하는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재능 스킬 ‘제압’을 신규 도입해 전투 없이도 필드에서 몬스터 처치가 가능하며, 홈메뉴 2차 개선을 통해 컷씬 고정 및 연속 재생이 가능한 토글 버튼이 추가됐다.

네오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총 7번 게임에 로그인하면 골드, 다이아, 재련 수정, 뽑기권 등을 보상을 받을 있으며, 같은 기간 ‘팩 플레이 부스팅 미션’을 달성하면 다이아도 보상으로 지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