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h수협은행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h수협은행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Sh수협은행이 BC카드 정회원사 지위를 획득, 모든 수협카드에 BC브랜드 마케팅 서비스를 본격 제공한다.

수협은행은 지난 4일 서울시 서초구 BC카드 퓨처센터에서 수협은행 정철균 개인그룹 부행장과 수협중앙회 문진호 지도경제사업 부대표, BC카드 최원석 대표이사 사장, 임표 고객부문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BC카드 정회원사 가입 축하행사를 진행했다.

앞서 지난해 12월 수협은행은 BC카드사 및 기존 정회원사와 ‘BC카드 정회원사 가입 업무협약’을 체결 후 관련 서비스와 대고객 마케팅 확대 등을 위한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해 왔다.

수협은행은 이번 BC카드 정회원사 가입으로 기존 수협카드 회원을 포함한 신규회원 모두에게 BC카드사가 제공 중인 무이자할부, 청구할인, 페이백,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서비스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BC브랜드 마케팅 서비스의 적용으로 61개 업종에서 상시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제공돼 수협카드 유효회원 증대에 큰 보탬이 될 전망이다.

강신숙 수협은행장은 “BC카드 정회원사 가입을 계기로 수협카드를 이용하는 어업인 등 다양한 고객들의 편리함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며 “특히 MZ세대를 비롯해 이제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알파세대까지 수협카드의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지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