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그라비티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그라비티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은 오는 25일까지 ‘라바’ IP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라바 테마파크, 한정판 컬렉션과 함께 일일 퀘스트, 미니 게임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콜라보레이션 기간 낙원단 놀이공원이 라바 테마파크로 꾸며진다. 라바 가든 파티에서는 매일 일일 퀘스트를 수행 시 비엔나소시지 또는 탈 것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누적 퀘스트를 완료하면 라바 교환 코인을 얻을 수 있다. 코인은 라바의 핑크 컬렉션에서 말풍선, 친구 리스트, 프로필 테두리 등 한정 코스튬 보상과 맞바꿀 수 있다.

같은 기간 유저 간 순위를 겨룰 수 있는 라바 소시지 배틀도 펼쳐진다. ‘라바’ 캐릭터인 레드와 옐로우 중 원하는 진영을 선택한 뒤 필드나 퀘스트에서 얻은 비엔나소시지를 ‘라바’ 캐릭터에게 먹이로 주면 랭킹 집계 후 순위에 따른 보상을 제공한다. 1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탈 것 라바 모험대, 라바 고급 펫 선택 패키지 등의 혜택도 증정한다.

또 소시지 배틀에서 승리한 진영에는 7일간 가방 슬롯을 최대로 늘릴 수 있는 버프 등의 보너스 보상이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주 단위로 총 3주간 진행하며 매일 오전 5시부터 오후 11시 사이에만 소시지 제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