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원강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원강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소재·부품·장비 전문기업 주식회사 원강 임직원들이 취약계층을 위한 제빵봉사에 나섰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27일 서부봉사관 3층 빵나눔터에서 진행됐다. 이번 봉사활동은 원강 임직원들이 지역 내 봉사활동인 제빵봉사에 참여해 결식아동 등 취약계층,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마련됐다.

이미 한차례 제빵 봉사를 진행해 본 원강 임직원들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열정적으로 활동에 참여해 빵을 구워 패킹하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수행했다.

이번 참여를 통해 원강은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원강은 “임직원들의 봉사정신과 헌신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원강은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고,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한편 원강은 1973년에 창업자 강낙준 회장이 설립했으며, 주식회사 원강은 2021년에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제품의 품질과 규격을 갖추어 생산 및 수출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이를 위해 수십 년간 해외 기업들과의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해온 강태영 대표가 선임됐다.

원강은 꾸준한 노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며 글로벌 기초 공사 장비 부품 분야에서 주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주로 지하연속벽 장비인 BC32, BC35, BC40 장비용 부품 및 BC Cutter Teeth, BCF9, BCF10 기어박스, 머드펌프, 컷팅 휠 등의 제품을 공급 중이며, 자매사인 원강초경, 유진이렉션개발산업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